Cosmile Coperation

News

언론보도 코스마일 코퍼레이션, 부산대표관광기념으로 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1건 조회 5,147회 작성일 19-10-28 20:01

본문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는 입주기업인 ‘코스마일 코퍼레이션’이 2019년 부산대표관광기념품 10선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부산대표관광기념품은 실용성과 창의성을 두루 갖춘 부산 기업의 제품을 선정하는 사업으로,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관광공사가 주관한다.
친환경 화장품 제조업체인 코스마일 코퍼레이션은 자체 개발한 캔비스킨 브랜드 라인으로 부산대표관광기념품에 선정됐다. 이 제품라인은 얼굴과 몸에 바를 수 있는 페이스·바디 겸용 워시와 로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코코넛, 사과, 쉐어버터, 버섯 등 친환경 성분을 담아 만든 화장품으로 민감한 피부의 성인은 물론 아이들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부산 바다를 연상케하는 삽화를 그려넣고 부산의 시화인 동백꽃향을 화장품에 사용해 지역색채를 강조했다.
코스마일 코퍼레이션은 이에 앞서 지난 2월 롯데 엑셀러레이터가 진행하는 L-CAMP 부산에 선정돼 다양한 컨설팅 프로그램을 지원받고 있다. 청년창업사관학교 우수기업, 중소기업진흥공단 글로벌 창업기업 등에 선정되기도 했다.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조홍근 센터장은 “부산지역의 우수한 스타트업이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의 지원을 통해 더 큰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김춘례님의 댓글

김춘례 작성일

우와 이거 부산에서 많이 봤어요